공지사항

공지사항과 활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엘(GIEL) 활동소식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광주테크노파크-중기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4

광주공동브랜드 지엘 참여기업 제품
온라인 판로 지원 적극 협력키로



광주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최근 광주테크노파크 중회의실에서 광주공동브랜드 지엘(GIEL) 참여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이들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광주공동브랜드 지정 제품의 판매촉진 및 판로 개척을 통한 매출확대 ▲광주공동브랜드 지정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 쇼핑몰의 원활한 운영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주관사이며 동반성장몰과 행복한 백화점, 가치삽시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반성장몰 내 광주공동브랜드 지엘관 설치·운영, 지정제품 입점,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비대면·온라인 판매에 앞장서기로 했다.

광주광역시는 작년부터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한 우수 가전제품에 지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국내외 판로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GIEL은 Gwangju+Intelligent(지능)+Electronics(전자)의 조합으로 ▲광주가 생산하는 지능형 가전브랜드 ▲광주가 보증하는 스마트 가전을 의미한다.

지난 4월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지엘 지정제품은 디케이㈜ 공기청정기, ㈜인아 의류건조기, ㈜디알텍 제빙기 등 24개사 39개 제품이다.

김선민 광주테크노파크 원장은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을 적극 활용해 지역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 제품의 온라인 매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남도일보(http://www.namdonews.com)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광주테크노파크 담당자

062-602-7216

월~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메일:gyulin22@gjtp.or.kr

BANK INFO

(쇼핑몰 오픈시 안내예정)

쇼핑몰 재오픔 예정

(2021년 12월)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