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과 활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광주광역시 공동브랜드 네이밍 공모 7. 10(금) 18:00까지
광주공동브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30 14:18: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

광주광역시 공동브랜드 네이밍 공모


1. 공모명 : 광주광역시 생산품 공동브랜드 네이밍 공모


2. 응모기간 : 2020. 6. 29.(월) ~ 2020. 7. 10(금) 18:00까지


3. 참가자격

 국적, 연령 등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참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 가능


4. 응모방법 : 이메일 제출

 첨부파일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e-mail 제출

 이메일 : byjoo1234@naver.com

※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


5. 공모내용

- 광주광역시 생산품을 대표하는 공동브랜드 네이밍 개발

 간결하면서도 호소력이 있는 이미지로 다양한 매체 및 콘텐츠 등에 융화될 수 있는 브랜드 이름 개발

 광주중소생산품의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할 수 있으면서도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 이름 개발

고객에게 친숙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랜드 이름 개발

 장기적 관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한 국·영문 브랜드 이름 개발(국내·외에서 문제없이 사용가능해야 함)


6. 시상내역

 대 상 : 1명(80만원)

 우수상 : 1명(20만원)

 장려상 : 4명(5만원)

※ 우수한 작품이 없을 시 심사위원회 또는 주최 측에서 시상내역을 조정할 수 있음


7. 심사기준

 적합성 : 광주광역시 생산품 공동브랜드에 잘 어울리는 네이밍

 상징성 : 광주광역시 생산품의 특색을 상징하는 네이밍

 독창성 : 기존에 사용되지 않은 참신한 네이밍

 활용성 : 장기적 관점으로 글로벌시장 진출시 활용 가능 네이밍


8. 심사결과 발표 : 7월중 당선작 개별 통지


9. 유의사항

 제출한 작품과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의 모든 권한은 주최측에 귀속됩니다.

 동일한 네이밍 접수시 제안이유 설명이 좀 더 타당한 1인을 선정합니다.

 표절, 도용, 사용 불가 등의 사유 발생 시 심사 제외 및 수상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한 네이밍은 반드시 한국특허정보원(키프리스, KIPRIS, http://kportal.kipris.or.kr) 무료검색을 통해 유사상 

     품군의 국내 및 해외 기 등록 상표와 중복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유사상품군 : 제7류, 제9류, 제10류, 제11류

 응모작의 법적 분쟁(저작권, 출판권, 상표권 등)에 관한 문제 발생 시 응모자 본인이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수상작은 주최 측에서 수정 및 보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이 광주광역시 생산품 공동브랜드의 네이밍으로 채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개인이 여러 개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으나, 2개 이상의 작품이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 작품만

     당선처리됩니다.

심사 결과 수상 적격자가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당선된 네이밍이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문의사항

 공모전 운영사무국

     문의사항 : byjoo1234@naver.com

     (운영시간 월~금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첨부파일 네이밍공모전 관련 서류_0626.hwp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광주공동브랜드 고객만족센터

1588-8328

월~금요일 09:00~17: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메일:gjcb25@naver.com

BANK INFO

기업은행 659-013166-01-038

예금주(주)아이디어스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