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GIEL) 브랜드 소개

광주 자체기업브랜드로 시장진출 한계를 극복하고, 광주기업 브랜드 완제품 마케팅을 위한 공동브랜드입니다.

지엘(GIEL) 소개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

지엘(GIEL)은 ‘광주+인텔리전스(Intelligent·지능)+일렉트로닉스(Electronics·전자)’의 조합으로 ‘광주가 생산하는 지능형 가전브랜드’, ‘광주가 보증하는 스마트가전’을 의미합니다.

광주광역시는 지역 내 대기업 의존형 가전산업 생태계를 완제품 생산체계로 전환하고자 지역 생산 가전제품을 하나로 묶는 공동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광주 공동브랜드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대외 인지도를 제고하고, 지정된 제품에 대한 판로개척 지원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현재 23개사의 38개 제품이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의 사용을 승인받아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기업을 발굴하여 브랜드의 경쟁력을 길러 나가고 있습니다. 공동브랜드 사용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동마케팅과 판로개척 지원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사업화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매출창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 브랜드 아이덴티티

지엘(GIEL)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광주(Gwangju)와 굿(Good)의 G를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디자인 심벌 G는 좋은 가전을 만드는 광주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였습니다.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의 B.I.는 저작권은 광주광역시에 있으며, 광주테크노파크의 승인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관련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광주테크노파크 담당자

062-602-7216

월~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메일:gyulin22@gjtp.or.kr

BANK INFO

(쇼핑몰 오픈시 안내예정)

쇼핑몰 재오픔 예정

(2021년 12월)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