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과 활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엘(GIEL) 활동소식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광주 혁신기업 '아이콘', CES2023서 텀블러 살균건조기 소개해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아이콘이 CES 2023에서 아이리핏 텀블러 살균건조기, 휴대용 젖병 살균건조기 등을 선보였다. | 촬영 - 에이빙뉴스



[라스베이거스(미국)=에이빙뉴스] 광주 청년 창업기업인 ㈜아이콘(대표 박철민)이 지난 1월 5일(목)부터 8일(일, 현지 시각)까지 총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 참가해, 텀블러 살균건조기 등 주력제품들을 선보였다. 참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평가다. 

아이콘은 광주지역 중소가전제품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된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에 선정돼, 광주시와 광주테크노파크가 운영하는 광주 공동브랜드 홍보관에 참여하게 됐다. 아이콘의 핵심 아이템으로는 '아이리핏'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높은 판매량을 바탕으로 소형 살균소독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이콘은 아이리핏 텀블러 살균건조기, 아이리핏 에어(공기·텀블러 살균건조기), 아이리핏 베베(휴대용 공갈젖꼭지 살균기), 아이리핏 베베 플러스(휴대용 젖병 살균 건조기)를 전시했다. UV(자외선) LED와 FAN을 통해 살균, 건조 기능이 작동된다. 세균 증식을 방지하고, 안전한 자외선을 통한 살균소독도 가능해다는 것이 특징이다.

CES 2023에 참가한 아이콘 부스 모습 | 촬영 - 에이빙뉴스


아이콘이 CES 2023에 참가해 공개한 아이리핏 텀블러 살균건조기 | 촬영 - 에이빙뉴스 

제품 재질에 관계 없이 살균, 건조가 가능하고, 플레이트와 뚜껑은 세척이 가능하도록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청결하게 사용 가능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벼운 무게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많은 참관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로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다. 17년 연속 CES를 취재해 온 에이빙(AVING) 뉴스는 2006년부터 매년 전 세계에 CES 뉴스를 보도했으며, 최고의 혁신 제품과 기술을 선정하는 'BEST OF CES' 및 국내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BEST OF MADE IN KOREA'를 진행했다. 또한, ‘AVING LIVE’를 통해 CES 현장 이슈를 생생하게 전달해왔다.

→ CES 202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출처 에이빙뉴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5244645&memberNo=11808997&navigationType=push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광주테크노파크 담당자

062-602-7216

월~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메일:gyulin22@gjtp.or.kr

BANK INFO

(쇼핑몰 오픈시 안내예정)

쇼핑몰 재오픔 예정

(2021년 12월)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