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과 활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엘(GIEL) 활동소식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쓰리에이치굿스, CES2023서, "드론 활용 안전진단루션·무풍난방기 전시!"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

쓰리에이치굿스가 선보인 드론 활용 안전진단 솔루션과 무풍난방기 | 촬영 - 에이빙뉴스


[라스베이거스(미국)=에이빙뉴스] 광주기업 쓰리에이치굿스(대표 윤재순)는 지난 1월 5일(목)부터 8일(일, 현지 시각)까지 총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 참가해, 드론을 활용한 안전진단 솔루션·원적외선 히터 무풍난방기를 공개했다. 

쓰리에이치굿스는 광주지역 중소가전제품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된 광주 공동브랜드 ‘지엘(GIEL)’에 선정돼, 광주시와 광주테크노파크가 운영하는 광주 공동브랜드 홍보관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드론을 활용한 안전진단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쓰리에이치굿스의 거울세계(Mirror Worlds) 학습 플랫폼이 참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해당 플랫폼은 5가지 과정(데이터 수집·데이터 전처리·기하정보 모델링·BIM 모델링 구축·진단)을 거쳐 이용하는 방식이다. 이와 더불어 원적외선 히터 무풍난방기도 공개했다.



CES 2023에 참가한 쓰리에이치굿스 부스 모습 | 촬영 - 에이빙뉴스

무풍난방기는 부드러운 원적외선 열을 방출함으로써, 근육의 이완 및 체온 상승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람을 사용하지 않아 비말의 확산요소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로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다. 17년 연속 CES를 취재해 온 에이빙(AVING) 뉴스는 2006년부터 매년 전 세계에 CES 뉴스를 보도했으며, 최고의 혁신 제품과 기술을 선정하는 'BEST OF CES' 및 국내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BEST OF MADE IN KOREA'를 진행했다. 또한, ‘AVING LIVE’를 통해 CES 현장 이슈를 생생하게 전달해왔다.

→ CES 202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출처: 에이빙뉴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5244529&memberNo=11808997&navigationType=push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

광주테크노파크 담당자

062-602-7216

월~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대표메일:gyulin22@gjtp.or.kr

BANK INFO

(쇼핑몰 오픈시 안내예정)

쇼핑몰 재오픔 예정

(2021년 12월)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